반응형
Unity3D 간단한 구조체 관련 간단한 예제를 써봅니다.
구조체를 생성하고 값을 넣는 기본 예제 입니다.
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. Point라는 구조체를 선언하고 int 형으로 x와 y 변수를 만들었습니다.
void Start() 할 때, Point 구조체를 MyPoint라는 변수로 선언하고 Mypoint.x 와 Mypoint.y에 값을 넣어주고 프린트하게 되면 10 과 20이 출력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유니티에서 실행하면 Console에 값이 찍힌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'프로그래밍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3D(Unity3D) - 델리게이트(Delegate) 예제 (0) | 2018.03.13 |
---|---|
유니티3D(Unity3D) - 열거형(enum) 예제 (0) | 2018.03.12 |